본선에서 뽀록날거다 이야기가 많아서 걱정 비판도 많았던거지
아시아예선도 솔직히 약팀에 비기기도하고 빌빌거렸는데 선수 개인능력빨 체급으로로 이기고 그랬지
본선정도면 그게안통함
그나마 조 잘걸려서 행복회로 돌린건데 그나마 해볼만한 팀도 진거
선수들 우왕좌왕한건 감독 지시가 제대로 안된거지 국대 선수들이 무슨 아마도아니고 월드컵무대에서 일부러안뛰겠냐고
감독이야 본선에서 떨어지고 그만두면 다지
연봉20억에 그렇게 하고싶어한 국대 감독 다해본거 지꿈은 다이룬거
근데 선수들은 평생에 몆번있지않을 월드컵 본선 기회 다 망친거
진짜 나쁜인간임 국대선배로서도 감독으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