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우연히 보고 꽂혀서 오더 넣은지 거의 반년 만에 받아옴 ㅎ..중지에 낄 생각으로 샀는데 물건 받고 껴보니까 훅 빠져서 검지로 옮겨꼈어 주로 여름에 낄 것 같아서 일단 킵하는 걸로! 실버 반지치고 비싸지만 이쁘니까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