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바지랑 티셔츠 한개씩사서 입고다녔는데원단이 넘 부드럽고 시원하고 핏도 나랑 잘맞고 이번시즌 지나면 안팔것같고 여튼그래서 5개 더 삼...바지도 길고 헐렁헐렁한게 나랑 넘잘맞아서 1개더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