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14k 애끼반지 사고 싶은데 그냥 금은방에 가도 괜찮나?

무명의 더쿠 | 10:51 | 조회 수 249

악세사리에 큰 돈 주려니까 이것저것 궁금한점이 많아서 물어봐 ㅠㅠ

애끼반지라 새끼손가락 호수가 5호 정도거든

갑자기 사고 싶어져서 백화점갔다가 미니골드 가니까 호수 상관없이 가격대가 통일이더라고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보니까 세일해서 20만원 후반대 나오던데 ㅠㅠㅠ

가격 동일하면 다른 손가락에 크게 끼는 반지 사는 게 나으려나 이런 생각이 들더라고....

내가 원하는 반지가 막 브랜드가 정해져있거나 큐빅이나 무언가 들어가 있는 디자인이 아니라

그냥 단순 커팅만 되어있는 디자인 원하는 거라 이 경우에는 그냥 금은방에서 찾아봐도 되려나 싶어가지고!

근데 내가 금은방은 한 번도 가본 적이 없어서 그냥 이런 식으로 단순 디자인이면 금은방에서 사는 경우도 많으려나???????

금은방도 호수랑 상관없이 가격 다 동일할까? 

주변에 악세사리 좋아하고 사는 사람이 없어서 여기 질문해봐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골든듀 듀이커널스2(s) vs 까르띠에 다무르 화이트골드 s
    • 18:20
    • 조회 7
    • 살까말까
    • 자라 세일 사이즈 잘목왓는데 교환 되나ㅠㅠㅠ
    • 17:41
    • 조회 27
    • 잡담
    1
    • 자라 세일템 추천
    • 17:12
    • 조회 253
    • 잡담
    10
    • 무신사 무진장세일같은 때에 결제쿠폰 혜택받고서 부분환불 해본덬 있어??
    • 16:50
    • 조회 21
    • 잡담
    1
    • 내옷 많이 밤티나..? 봐주면 고마워ㅠㅠ
    • 16:44
    • 조회 312
    • 잡담
    20
    • 여름에 티셔츠 위에 할 실버 목걸이 살말 봐줘~~
    • 16:30
    • 조회 127
    • 잡담
    1
    • 이런 비슷한 디자인 목걸이 알아?
    • 15:47
    • 조회 220
    • 잡담
    3
    • 스와롭스키에서 블링블링한 시계 사따...🐼
    • 15:15
    • 조회 329
    • 코디/구매후기
    3
    • 숄더백 데일리로 들고다닐만한거 10만원 내외로 뭐있을지 추천좀 부탁행
    • 14:10
    • 조회 123
    • 잡담
    4
    • 자라 지방매장도 볼거많을까?
    • 13:34
    • 조회 171
    • 잡담
    4
    • 자라 똑같은 티셔츠 6개삼
    • 12:18
    • 조회 805
    • 잡담
    20
    • 나 530라이팅 피해자라 이거 말고 다른 운동화 못사겠어...
    • 12:11
    • 조회 285
    • 잡담
    7
    • 골든듀 막상 세일기간되니 고민되네
    • 12:07
    • 조회 404
    • 잡담
    1
    • 혹시 자라 이 상의 뭔지 아는 덬?
    • 11:59
    • 조회 247
    • 잡담
    1
    • 14k 애끼반지 사고 싶은데 그냥 금은방에 가도 괜찮나?
    • 10:51
    • 조회 249
    • 잡담
    7
    • 드래곤디퓨전 가방 샀는데 이거 원래 이런거야?
    • 10:47
    • 조회 477
    • 잡담
    3
    • 골든듀 듀이 스몰 두개 나란히 하는 덬 있어?
    • 10:22
    • 조회 234
    • 잡담
    4
    • 빨리 늦가을, 초겨울왔으면
    • 10:10
    • 조회 134
    • 잡담
    1
    • 7월중순에는 반팔트위드도 덥겠지?
    • 09:42
    • 조회 456
    • 잡담
    6
    • 오늘 클로파네 온다
    • 08:31
    • 조회 178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