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팸셀때 산자켓인데 여름 하객룩으로 무난할것같아서 샀거든
근데 7월중순은 또 너무 더울거같고...
직장동료라 너무 꾸꾸는 싫어서 원피스말고
검정슬랙스에 입을까 생각중인데
그냥 반팔 블라우스를 하나 사는게 좋을까??
집에 있는건 다 흰색계열이라 살거면 챠콜색 생각중이야ㅠㅠ
고민된다

근데 7월중순은 또 너무 더울거같고...
직장동료라 너무 꾸꾸는 싫어서 원피스말고
검정슬랙스에 입을까 생각중인데
그냥 반팔 블라우스를 하나 사는게 좋을까??
집에 있는건 다 흰색계열이라 살거면 챠콜색 생각중이야ㅠㅠ
고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