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신경안쓰고있었는데 막상 세일기간되니까 살까말까 고민이되네...
파베는 그래도 가격 괜찮은거 같아서 더 고민된다
면세서 사려니 AS 문제있다하는데 걍 25만원 더 내도 12개월 무이자로 네이버가 나은거 아닌가 싶고
비싼거 사려니 머리아프네

정말 신경안쓰고있었는데 막상 세일기간되니까 살까말까 고민이되네...
파베는 그래도 가격 괜찮은거 같아서 더 고민된다
면세서 사려니 AS 문제있다하는데 걍 25만원 더 내도 12개월 무이자로 네이버가 나은거 아닌가 싶고
비싼거 사려니 머리아프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