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수영) 6개월 완성 초급반 한번 더 들을까 말까 고민

무명의 더쿠 | 08:49 | 조회 수 119

 

우리 센터는 초급반이 6개월완성이고 그다음 중급 상급으로 올라감. 상급 위..는 없는거 같음

초급반에서는 자배평접 영법을 다 배움. 주2회 수업 있고....

이제 7월까지 배우면 6개월이 끝나는데, 현재는 접영 발차기 하고 한팔접영 배우기까지 함

나는 이 초급반이 2트째고, 원래 물공포증이 좀 있어서 시작이 늦었고 운동신경이 많이 없어

주로 수업시간에 거의 맨뒤 혹은 뒤에서 2~3번째 정도 서서 하는 편이고

자유형-컨디션 ㄱㅊ하면 25미터 한번에 가능. 속도 느림. 컨디션 ㅂㄹ면 한번정도 섬(생리직전 같은)

배영-일자로 쭉 가는걸 진짜 못하는데 25미터 수월하게 가능. 속도 조금 느림.

평영-25미터 한번에 가능. 근데 속도가 ㅈㅉ느림. 선생님이 자세는 괜찮댔는데 뭐가 문제지 상태.

접영-발차기 연습은 얼추 따라갔는데 상체가 진짜 안됨 팔이 물에서 안나옴.

이거 끝나고 만약 중급으로 올라간다면 2달정도 자유수영을 하고 중급 올라가야돼

중급은 주1회 오리발 수업이 있고... 왜 2달 쉬냐면 걍 우리 센터 추첨 텀이 그럼ㅠ

잔여석 바로 들어갈순 있지만 그러면 중급을 4개월 이상 한 회원들하고 바로 같이 돌아야돼서

초급반을 3트로 한번 더 들을까 아니면 일단 중급반에 내던져져서 고군분투해볼까 고민이야

아직 자유형을 자신있게 할수 있다 이런 확신이 좀 없고 속도가 다 느림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수영) 수영도 인터벌같은 훈련방법이 따로 있을까?
    • 12:17
    • 조회 3
    • 잡담
    • 수영) 오래된 수영복 입을수있어?
    • 11:51
    • 조회 33
    • 잡담
    4
    • 수영) 비싸지만 사설을 계속 다니는 이유
    • 11:30
    • 조회 73
    • 잡담
    2
    • 수영) 평영 -> 자유형하면 발 끝이 저릿저릿해
    • 11:26
    • 조회 23
    • 잡담
    • 수영) 두 달 넘었는데 자유형 25M 한번에 못가면 심각하지 않아?
    • 10:32
    • 조회 101
    • 잡담
    9
    • 수영) 자유형 그 롤링? 숨쉴 때 오른팔 몸통이 일자로 되야하는거자나
    • 09:53
    • 조회 90
    • 잡담
    2
    • 러닝) 오늘은 덥다
    • 09:30
    • 조회 35
    • 잡담
    • 수영) 6개월 완성 초급반 한번 더 들을까 말까 고민
    • 08:49
    • 조회 119
    • 잡담
    7
    • 수영) 예전에 운동방에 수영 너무 못해서 자괴감든다는 글 올렸었는데
    • 06-25
    • 조회 400
    • 잡담
    9
    • 헬스) 런닝머신 30분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해야 체력 빨리 늘까?
    • 06-25
    • 조회 102
    • 잡담
    3
    • 헬스)pt 시작했다
    • 06-25
    • 조회 112
    • 잡담
    2
    • 헬스) 헬스 스트랩 추천해주라
    • 06-25
    • 조회 53
    • 잡담
    1
    • 수영) 나 비만에 성인 돼서 남들이랑 씼는거 못해서 사우나한번 안가본 사람인데 수영 초급 강습 담첨됨
    • 06-25
    • 조회 311
    • 잡담
    15
    • 수영) 내꺼 수영복 살꺼 고르다가 그냥 엄마꺼 사줌
    • 06-25
    • 조회 285
    • 잡담
    7
    • 수영) 강습 추첨 떨어져따..
    • 06-25
    • 조회 194
    • 잡담
    1
    • 수영) 수애기 발차기 좋아졌고 요새 자유형 팔돌리기 들어가서 기뻤는데 ㅠㅠ
    • 06-25
    • 조회 248
    • 잡담
    2
    • 수영) 오늘 수영 강습날인데 갈까말까...
    • 06-25
    • 조회 100
    • 잡담
    • 러닝) mbn도 실패했음
    • 06-25
    • 조회 154
    • 잡담
    2
    • 수영) 새벽수영 1달차 수린이 병남
    • 06-25
    • 조회 189
    • 잡담
    1
    • 수영) 미루고 미루다 레이저제모 하려고 하는데 질문좀..! (직접그린 그림있음 ㅇㅎㅂ?)
    • 06-25
    • 조회 272
    • 질문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