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센터는 초급반이 6개월완성이고 그다음 중급 상급으로 올라감. 상급 위..는 없는거 같음
초급반에서는 자배평접 영법을 다 배움. 주2회 수업 있고....
이제 7월까지 배우면 6개월이 끝나는데, 현재는 접영 발차기 하고 한팔접영 배우기까지 함
나는 이 초급반이 2트째고, 원래 물공포증이 좀 있어서 시작이 늦었고 운동신경이 많이 없어
주로 수업시간에 거의 맨뒤 혹은 뒤에서 2~3번째 정도 서서 하는 편이고
자유형-컨디션 ㄱㅊ하면 25미터 한번에 가능. 속도 느림. 컨디션 ㅂㄹ면 한번정도 섬(생리직전 같은)
배영-일자로 쭉 가는걸 진짜 못하는데 25미터 수월하게 가능. 속도 조금 느림.
평영-25미터 한번에 가능. 근데 속도가 ㅈㅉ느림. 선생님이 자세는 괜찮댔는데 뭐가 문제지 상태.
접영-발차기 연습은 얼추 따라갔는데 상체가 진짜 안됨 팔이 물에서 안나옴.
이거 끝나고 만약 중급으로 올라간다면 2달정도 자유수영을 하고 중급 올라가야돼
중급은 주1회 오리발 수업이 있고... 왜 2달 쉬냐면 걍 우리 센터 추첨 텀이 그럼ㅠ
잔여석 바로 들어갈순 있지만 그러면 중급을 4개월 이상 한 회원들하고 바로 같이 돌아야돼서
초급반을 3트로 한번 더 들을까 아니면 일단 중급반에 내던져져서 고군분투해볼까 고민이야
아직 자유형을 자신있게 할수 있다 이런 확신이 좀 없고 속도가 다 느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