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5바퀴 연속으로 돌았거든?
처음 한번만 진짜 겨우겨우 가고
두번째부턴 숨이 딸려서 물 먹고 ㅠㅠ 반만 갔다가 쉬고 다시 하고 그랬어
항상 오른쪽으로 숨 들이쉴 때 너무 힘들고 그때 입으로 물이 허어엌 들어와 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다음에 숨 내뱉을때도 힘들고. 그러다가 결국 몇번 못가고 꼬로록임 ㅠㅠ
오죽 답답했으면 선생님이 수업 끝나고 남아서 따로 자세 봐주셨는데
몸을 쭉쭉 뻗어야 앞으로 나가는데 몸이 약간 구부정하고
팔도 돌릴때 쫙 펴져야하는데 힘이 없대
그리고 발차기도 더 해야한대
그래서 내가 입으로 들이쉴때 물이 한번 들어오면 숨이차기 시작하면서 약간 패닉이 오면서 그때부턴 자세가 흐트러지는거 같다니까
다음시간에 발차기를 더 연습해보자고 하셨어 ㅠㅠ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한 달 먼저 들어오신분은 나 처음 왔을때도 자유형 잘하셨는디 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엔 기대치가 아주 낮아서 스트레스도 안받고 걍 즐겁게 했는데
나만 안되니까 뭔가 좀 스스로 한심해
이거 배워서 뭐 어디 써먹을거 아니고 대회나갈것도 아니고 뭣도 아닌데
한번 스트레스 받기 시작하니까 고마 강습 나가기 싫고 그렇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