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성때문에 생리를 자주 안 하는 것도 맞지만 2n년 평생 생리통 거의 없었고 다낭성 이후 가끔 한 번 할 때마다 전혀 안 아팠거든. 30분마다 생리대 오버나이트 갈아야할정도로 많이 나와도 생리통은 없었는데 ㅜ 마운자로 맞고 주기가 4달째 잘 맞게됐음 근데 할 때마다 생리통때문에 죽겠음 진짜 아파 뒤짐 진짜로
잡담 다낭성덬 마운자로 맞고 주기 잘 맞게됐는데 생리통을 얻음
6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