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삶에서 무슨 어려운 일이든 다 해쳐나갈 수 있겠다는 그런 생각이 생기니까 어려운 게 없고 삶에 대한 자세 자체가 바뀐 것 같아 ㅋㅋ 아 내가 이것도 했는데 저걸 못해? 이게 가능해 ㅋㅋ
잡담 식단+운동+의지만으로 25키로 빼고 다이어트하는 중인데 이게 좀 좋은 것 같음
14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삶에서 무슨 어려운 일이든 다 해쳐나갈 수 있겠다는 그런 생각이 생기니까 어려운 게 없고 삶에 대한 자세 자체가 바뀐 것 같아 ㅋㅋ 아 내가 이것도 했는데 저걸 못해? 이게 가능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