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 엉덩이 아무데도 아프지않아 근데 할땐 낑낑대면서 하긴해
하루에 60개씩 4키로 덤벨들고 하고있는데(고블릿스쿼트?) 이럴경우 무게를 늘려야될까?
근데 자세가 나아졌다고 칭찬은 들었는데 자세 한부분씩 다시 고쳐주면 엄청 힘들어지긴해 ㅋㅋㅋ 그냥 자세가 제대로되지 않아서 안땡긴걸까
하루에 60개씩 4키로 덤벨들고 하고있는데(고블릿스쿼트?) 이럴경우 무게를 늘려야될까?
근데 자세가 나아졌다고 칭찬은 들었는데 자세 한부분씩 다시 고쳐주면 엄청 힘들어지긴해 ㅋㅋㅋ 그냥 자세가 제대로되지 않아서 안땡긴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