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이번 주에 운동으로 2300 칼로리 소모했으니까 오늘내일 운동 쉴게 ㅠ
43 0
2026.06.27 15:46
43 0

1년동안 주 5회 고집해서 뭔가 운동 쉬는 게 편하지가 않고 이러다 내일 야외 러닝 나갈 것 같긴 한데 걍 쉬고 싶음 ㅠ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236 00:05 11,69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9,95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52,18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8,448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23,04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816 잡담 마운자로 용량 고민이 있어 1 18:15 45
424815 잡담 체중감량 위해 운동 시작한 뒤 땀 졸라 많아짐 2 17:39 101
424814 잡담 난 분명히 적당히 먹고 운동하고 그러는데 1 17:36 74
424813 잡담 마운자로 냉장고 꺼내서 바로 2 17:03 121
424812 잡담 간혈적 단식으로 칼로리 단백질양 16:51 38
424811 잡담 몸무게 작년도 올해도 그대로인거 너무 공포다 ㅋㅋㅋ 4 16:44 147
424810 잡담 마운자로 실온보관 몇 시간까지 괜찮아? ㅠㅠ 1 16:00 126
» 잡담 이번 주에 운동으로 2300 칼로리 소모했으니까 오늘내일 운동 쉴게 ㅠ 15:46 43
424808 잡담 체력 기르기에는 인터벌 러닝이 짱인가? 3 15:43 103
424807 잡담 돼지 목살도 식단으로 괜찮나??? 3 15:42 152
424806 잡담 하 공부하는데 탄수 부족해서 쌀밥만 먹었어 15:23 49
424805 잡담 인체의 신빜ㅋㅋ 14:05 100
424804 잡담 유산소할 때 노래 듣는 거 영상 보는 거 지겨운 덬들아 라디오 들어 3 14:03 160
424803 잡담 웨이트....굳이 쉬어야되나? 2 13:27 213
424802 잡담 나 황치즈 4박스 샀는데,,,,하,,, 11 13:23 472
424801 잡담 점심 섭웨 로티세리+메가 저당 꿀배 승인? 1 12:53 121
424800 질문 배가 뜨거운데 살빠지는 징조인가? 3 12:36 247
424799 잡담 다들 운동 쉬는 컨디션 기준 같은 거 있음? 11 12:36 206
424798 잡담 운동 하고 30분 이내로 단백질 섭취 해야되는게 3 12:31 236
424797 잡담 감자는 좋은 탄수 맞지? 요즘 찐감자 너무 맛있다 1 12:17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