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I 39.4에서 시작했어 2.5mg 7펜째 맞았고,
12kg정도 감량했거든 곧 다시 처방 받으러 가야하는데
지난번에 갔을때도 선생님이 5mg받으라는거 내가 장기적으로 생각(1년정도) 하고 있어서 1개월만에 5mg으로 올리고 싶지 않다고 하고 2.5mg 받은건데 이번에도 2.5를 받는게 맞을지, 5로 증량해야될지 고민돼
매주 금요일 마다 맞고있고,
목요일쯤 음식들이 땡기긴해(뇌에 힘주고 참긴함)
사실 처방내려주는 선생님이랑 상담하는게 젤 빠르겠지만,
이번에 가도 5로 증량하라고만 할거같아가지구 ㅋㅋㅋ 의견구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