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감량때문에 피티중인데 웨이트는 많이하는것도 안좋다해서 평일에 4일만 하고 하루는 유산소만 했는데 주말엔 아무래도 맛난거 많이 먹다보니까 지금 몸이 근질근질함 웨이트 하러 가야할것같음....어제 안했으니까 오늘은 해두 되지않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 주에 운동으로 2300 칼로리 소모했으니까 오늘내일 운동 쉴게 ㅠ
- 15:46
- 조회 10
- 잡담
-
- 체력 기르기에는 인터벌 러닝이 짱인가?
- 15:43
- 조회 15
- 잡담
-
- 돼지 목살도 식단으로 괜찮나???
- 15:42
- 조회 33
- 잡담
-
- 하 공부하는데 탄수 부족해서 쌀밥만 먹었어
- 15:23
- 조회 27
- 잡담
-
- 인체의 신빜ㅋㅋ
- 14:05
- 조회 72
- 잡담
-
- 유산소할 때 노래 듣는 거 영상 보는 거 지겨운 덬들아 라디오 들어
- 14:03
- 조회 116
- 잡담
-
- 웨이트....굳이 쉬어야되나?
- 13:27
- 조회 133
- 잡담
-
- 나 황치즈 4박스 샀는데,,,,하,,,
- 13:23
- 조회 280
- 잡담
-
- 점심 섭웨 로티세리+메가 저당 꿀배 승인?
- 12:53
- 조회 83
- 잡담
-
- 배가 뜨거운데 살빠지는 징조인가?
- 12:36
- 조회 180
- 질문
-
- 다들 운동 쉬는 컨디션 기준 같은 거 있음?
- 12:36
- 조회 134
- 잡담
-
- 운동 하고 30분 이내로 단백질 섭취 해야되는게
- 12:31
- 조회 171
- 잡담
-
- 감자는 좋은 탄수 맞지? 요즘 찐감자 너무 맛있다
- 12:17
- 조회 59
- 잡담
-
- 배가 졸라졸라 안고픈데 그래도 삼시세끼 다 챙겨야겠지..?
- 12:15
- 조회 28
- 잡담
-
- Bmi 31인데 수영 끊었거든.. 수영복 3xl로 주문했는데
- 11:56
- 조회 182
- 잡담
-
- 뱃살 거의 없는 덬들은 인바디 복부지방률 얼마나 나와?
- 11:55
- 조회 66
- 잡담
-
- 1월부터 다이어트했는데 내 인바디 변화 볼 사람
- 11:48
- 조회 146
- 잡담
-
- 퀘바 유통기한 지난거 며칠까지 먹어?
- 11:18
- 조회 57
- 잡담
-
- 알룰로스 유통기한 지나면 당연히 버려야갰지?
- 11:11
- 조회 46
- 잡담
-
- 인터벌 루틴 이거 맞는지 봐주라!!
- 11:01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