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운동 쉬는 컨디션 기준 같은 거 있음? https://theqoo.net/diet/4259072098 무명의 더쿠 | 06-27 | 조회 수 311 나태해지기 싫어서 최대한 매일 하려고 하는데아침부터 기운 빠지고 두통 있어서 자꾸 늘어진다...막상 하러가면 괜찮긴할텐데 이렇게 하는것도 도움 안되는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