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처음 시작했을 때 몸이 자꾸 부으니까 근육 잘 찌는 체질인줄 알고 몸 커질까봐 겁먹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7
체지방 10키로 빼고 보니까 내 근육 ㅈㄴ 보잘거 없어ㅋㅋㅋㅋㅋ
근육 빵빵 느는 것도 상위 1퍼의 축복받은 재능인 건데,,,, 진짜 개쪽팔린 걱정이었다.... ㅎ
체지방 10키로 빼고 보니까 내 근육 ㅈㄴ 보잘거 없어ㅋㅋㅋㅋㅋ
근육 빵빵 느는 것도 상위 1퍼의 축복받은 재능인 건데,,,, 진짜 개쪽팔린 걱정이었다.... 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