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일이 바빠서 월~목 운동 다녀와서 하루 6시간 겨우 자는데.. 오늘 밥 먹고 운동 가려니까 지금 잠이 너무 와서 자고 싶운뎈ㅋㅋㅋㅠㅠ 너희라면 참고 운동 가겠니 아님 푹 자고 내일 빡세게 운동하겟니..?
잡담 지금 너무 잠 오는데 운동 갈말...
118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일이 바빠서 월~목 운동 다녀와서 하루 6시간 겨우 자는데.. 오늘 밥 먹고 운동 가려니까 지금 잠이 너무 와서 자고 싶운뎈ㅋㅋㅋㅠㅠ 너희라면 참고 운동 가겠니 아님 푹 자고 내일 빡세게 운동하겟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