넉넉하게 20분 정도 지나면 포만감 차면서 뭐 먹고 싶단 생각 싹 사라지는데 이 시간 안쪽이 과자생각 과일생각 엄청남ㅠㅠㅠㅠ 오늘도 무사히 참았다 그래도...
잡담 항상 밥 먹고 10~20분 정도가 존나 고비인거 같아
12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넉넉하게 20분 정도 지나면 포만감 차면서 뭐 먹고 싶단 생각 싹 사라지는데 이 시간 안쪽이 과자생각 과일생각 엄청남ㅠㅠㅠㅠ 오늘도 무사히 참았다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