덬들이 만약 저녁에 두유면/두부면을 얻어서/사서
이걸로 비빔국수를 해먹어야해 (쟤는 저탄임)
그럼 밥은 얼마나 먹어??
평소에 햇반기준 [ 몇 ] 공기 먹는데
두유면까지 먹어야 된다면 밥은 [ 몇 ] 공기 먹을거다
이거 두개 채워줘
Ex. ((햇반 210g 기준!!)) 1공기 -> 1/2 공기 이런식으로
이걸로 비빔국수를 해먹어야해 (쟤는 저탄임)
그럼 밥은 얼마나 먹어??
평소에 햇반기준 [ 몇 ] 공기 먹는데
두유면까지 먹어야 된다면 밥은 [ 몇 ] 공기 먹을거다
이거 두개 채워줘
Ex. ((햇반 210g 기준!!)) 1공기 -> 1/2 공기 이런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