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피티 연장가 어떤지 봐줄 수 있어?
48 3
2026.06.26 17:59
48 3
피티 26회에 3개월 이용권 합쳐서 155에 했어

저번에 처음 피티 시작하면서 24회 끊을 때 3개월 이용권에 해서 132였는데

이게 아무래도 프로모션가였던 거 같구


이번에 연장하면서 트쌤이 좀 할인해서 요렇게 나왔다고 해 주셨는데 긴가민가하네 

뭔가 이전 가격에 비하면 이번에 묘하게 비싸게 한 느낌이라


잘 끊은 건지 모르겠어서 물어봐 지역은 서울이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3 06.25 29,2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9,942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296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71 잡담 항상 밥 먹고 10~20분 정도가 존나 고비인거 같아 19:34 1
424770 잡담 유지어터면서, 근육 늘리는게 목표인 덬들은 유산소 얼마나 해?? 1 19:30 11
424769 질문 하루 1000 칼로리씩 두 끼만 먹는 거 어때? 6 19:26 21
424768 잡담 제일 효과 본 유산소 방법 추천해주라.. 1 19:25 16
424767 잡담 오늘 하체 열심히 털었다 19:18 17
424766 잡담 아니 진짜 요즘 수박 너무 맛있지않냐ㅠㅠㅠㅠ 4 19:10 28
424765 잡담 다이소 유청 분리기 써본사람? 1 19:00 27
424764 잡담 2년전에 피티 30회 받고 그 이후로 헬스장은 안갔는데 혼자 잘할수있겠지 18:52 17
424763 잡담 트쌤을 다이어트 지피티.. 처럼 써도 될까? 2 18:45 75
424762 잡담 18kg빼고 요즘 식욕이 미쳤어 5 18:37 110
424761 잡담 울쎄라같은거 맞을거면 다이어트 하고 나서 해야겟지..? 3 18:29 53
424760 잡담 운동없이 식단만으로 체중 -35kg 골격근 -4kg면 괜찮은 편인가..? 5 18:04 117
» 잡담 피티 연장가 어떤지 봐줄 수 있어? 3 17:59 48
424758 질문 화요일부터 식단 시작했는데 아직 운동은 시작 안했거든 4 17:42 74
424757 잡담 둘 다 안좋은 거 알지만 허니콤보 뿌링클콤보 머가 좀 더 나을까 5 17:32 105
424756 잡담 타고난 체형(?)은 진짜 어쩔 수 없나 4 17:30 163
424755 잡담 크런치닭가슴살 에프 필수지? 4 17:11 93
424754 잡담 여름 되니까 곤약젤리 꽝 얼려 먹으면 간식 입막음으로 좋다 2 16:50 64
424753 잡담 유지어터인데 그냥 클린식이 편하다... 가공식품 먹으니까 귀신같이 입터지네 ㅜ 16:49 60
424752 질문 유산소만 하고있는데 근력 꼭 같이 해줘야할까? 4 16:48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