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30키로 감량한 경도비만덬 마운자로 시작했어...
263 2
2026.06.25 23:14
263 2

식이만으로 1년 반 동안 30키로 잘 뺐다고 생각했는데 

 

한 두달 전부터 준비하던 시험이 다가와서 집밥, 식단할 시간도 없고

공부를 핑계삼아 안 좋은 음식, 초가공식품 사먹다보니까 

이렇게 살다간 진짜 다시 30키로 쪄서 초고도 때로 돌아갈 거 같은 거임...

나름 저런 것들을 칼로리 맞춰 먹으니까 살은 안 쪘지만... 언제든지 입터지면 스스로를 놓아버릴까봐 무섭더라

 

 

그래서 원래 다니던 내분비내과 선생님하고 상담 후 마운자로 시작했음 ㅜㅜ 

내 목표는 감량 안 되어도 좋으니까 건강하게 세 끼 먹으면서 간식 끊고 공복 유지하기... 다이어트 시작했을 때 식습관을 다시 찾고 싶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0 06.25 17,9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39 잡담 점심 골라주라 09:30 7
424738 잡담 마운자로 맞고 근손실 ㅠㅠ 3 09:01 79
424737 잡담 일반식 먹고 다이어트 성공한 유지어터 덬들은 얼마나 더 먹어? 2 09:01 45
424736 잡담 계속 입 터지니까 트가 해 준 말이 잇음 08:50 65
424735 잡담 인클라인 경사도 얼마나 해놓고 걸어야 체지방 감소 효과있어? 2 08:48 49
424734 잡담 오늘까지만 먹을까.. 11 08:27 111
424733 잡담 아 웨이트 30분째인데 워치에 기록안하고 있었음 2 08:01 60
424732 질문 덬들아 피티vs필테중 어떤게 나을지 추천해줄수 있을까? 4 07:43 85
424731 잡담 2주 동안 입터진 결과 4 07:27 214
424730 잡담 삭센다 마운자로 효과 없었는데 위고비 1 05:34 176
424729 잡담 와 내 뱃살 레전드야 1 04:36 148
424728 잡담 엽떡로제 반통 먹음ㅋㅋㅋㅋㅋ 2 00:14 247
424727 잡담 마른비만티라 피티쌤이 3끼 챙겨먹으면서 운동해야된다는데 목표가 5키로 빼기거든 10 06.25 318
424726 잡담 나좀 도와줘 빵 잔뜩 먹었는데 9 06.25 288
424725 잡담 바지 25 사이즈가 맞으면 보통... 인거지? 뚱뚱은 아닌거지? 19 06.25 490
» 잡담 30키로 감량한 경도비만덬 마운자로 시작했어... 2 06.25 263
424723 잡담 요며칠 왜 자꾸 몸무게가 불어나지 2 06.25 188
424722 잡담 분명 오늘 컨디션 별로라 런닝머신만 걷고 오자고 간 건데.. 06.25 102
424721 잡담 골격근량 추이가 갑자기 털린건 착오일까? 1 06.25 117
424720 질문 그날 하루 제대로 못 챙겨 먹었으면 지금이라도 먹는 게 나아 내일 패스 하는 게 나아 2 06.25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