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마운자로 월욜 시작했는데 생리가 딱 방금 시작한거 같거든(후회글이야 보기 싫으면 패스해도돼)
280 6
2026.06.25 21:01
280 6
그래서 그런가 입터져서 배터지게 먹음 ㅠㅠ

2.5인데 아직 적응 중이라 그런거겠지..

생리가 이긴다고 보긴했는데 배터지게 먹으니까 후회됨.. 


어제까지 약간의식해서 좀 덜먹거나 했는데 어제 밤부터 갑자기 입터질거 처럼 식빵 4조각 간식으로 먹어버림 

오늘 점심은 좀 조절 했는데 퇴근하면서 갑자기 보쌈 너무 먹고 싶어서 시켜가지고 와구와구 먹고 ㅠㅠ단것도 먹음

생리터진거 치곤 너무 막먹은거 같아서 후회됨


이거 아직 초반이라 잘 모르는거지? 담달에 증량 해야 하나 싶고 내가 효과없는 10프로에 해당 되는건가 싶고 ㅠㅠ 


먹고나서 후회되서 주절 주절 써봐 ㅠㅠ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92 06.25 18,336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4,29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5,82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1,62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41 잡담 일주일에 3번 3km 뛰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1 09:45 7
424740 잡담 아직 ㅈㄴ 비만인데 정체기가 쥰내 길어 1 09:38 20
424739 잡담 점심 골라주라 2 09:30 33
424738 잡담 마운자로 맞고 근손실 ㅠㅠ 10 09:01 119
424737 잡담 일반식 먹고 다이어트 성공한 유지어터 덬들은 얼마나 더 먹어? 2 09:01 60
424736 잡담 계속 입 터지니까 트가 해 준 말이 잇음 1 08:50 91
424735 잡담 인클라인 경사도 얼마나 해놓고 걸어야 체지방 감소 효과있어? 3 08:48 62
424734 잡담 오늘까지만 먹을까.. 12 08:27 131
424733 잡담 아 웨이트 30분째인데 워치에 기록안하고 있었음 2 08:01 65
424732 질문 덬들아 피티vs필테중 어떤게 나을지 추천해줄수 있을까? 4 07:43 90
424731 잡담 2주 동안 입터진 결과 4 07:27 231
424730 잡담 삭센다 마운자로 효과 없었는데 위고비 1 05:34 187
424729 잡담 와 내 뱃살 레전드야 1 04:36 153
424728 잡담 엽떡로제 반통 먹음ㅋㅋㅋㅋㅋ 2 00:14 250
424727 잡담 마른비만티라 피티쌤이 3끼 챙겨먹으면서 운동해야된다는데 목표가 5키로 빼기거든 10 06.25 328
424726 잡담 나좀 도와줘 빵 잔뜩 먹었는데 9 06.25 296
424725 잡담 바지 25 사이즈가 맞으면 보통... 인거지? 뚱뚱은 아닌거지? 19 06.25 504
424724 잡담 30키로 감량한 경도비만덬 마운자로 시작했어... 2 06.25 276
424723 잡담 요며칠 왜 자꾸 몸무게가 불어나지 2 06.25 191
424722 잡담 분명 오늘 컨디션 별로라 런닝머신만 걷고 오자고 간 건데.. 06.25 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