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이만으로 1년 반 동안 30키로 잘 뺐다고 생각했는데
한 두달 전부터 준비하던 시험이 다가와서 집밥, 식단할 시간도 없고
공부를 핑계삼아 안 좋은 음식, 초가공식품 사먹다보니까
이렇게 살다간 진짜 다시 30키로 쪄서 초고도 때로 돌아갈 거 같은 거임...
나름 저런 것들을 칼로리 맞춰 먹으니까 살은 안 쪘지만... 언제든지 입터지면 스스로를 놓아버릴까봐 무섭더라
그래서 원래 다니던 내분비내과 선생님하고 상담 후 마운자로 시작했음 ㅜㅜ
내 목표는 감량 안 되어도 좋으니까 건강하게 세 끼 먹으면서 간식 끊고 공복 유지하기... 다이어트 시작했을 때 식습관을 다시 찾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