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계속 입 터지니까 트가 해 준 말이 잇음
120 2
2026.06.26 08:50
120 2
오늘만 먹고 내일부터 다이어트해야지 > 스트레스받아서 결국 오늘도 폭식하고 내일도 입 터져서 입 못 막을 가능성 크다

먹는 거에 이유 붙이지 마라> 할인이라 먹어야 돼, 생리라 먹어야 돼, 생일이라 먹어야 돼 차라리 먹고 싶다고 인정하고 편하게 먹되 1인분짜리 음식만 먹든가 반만 먹고 나머지는 내일 먹어야지 해야 아 내일도 먹을 수 있구나 하면서 안정감 들어서 그나마 덜 터진다고


요요 오는 사람들 다 오늘 먹고 내일부터 식단해야지, 오늘은 먹어도 돼 하다가 요요 온다고 하더라 ㅠ 근데 2주째 입 터져보니까 공감함 ㅋㅋㅋㅋㅋ 절대 저 생각 안 하는 게 좋음 차라리 먹고 싶어서 먹었으니까 운동 조져 이게 덜 터지고 멘탈에도 좋고 입 덜 터짐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3 06.25 23,2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5,22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27,3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2,46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2,138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9,445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747 잡담 요요가 올거면, 가슴도 같이 오라고.. 2 10:14 12
424746 잡담 먹으면 먹는대로 찌는데 뺄 땐 진짜 안빠진다 2 10:10 13
424745 질문 덬들은 생리 며칠 전부터 부어? 2 10:04 13
424744 잡담 마운자로 딱 3주 됐는데 3 10:03 30
424743 잡담 유지어터 덬들아 너네 웨이트 유산소 비중 어느 정도야?? 10:00 9
424742 잡담 집근처에 헬스장 있는거 너무 부러움 ㅠㅠ 2 09:49 43
424741 잡담 유산소는 최소 30분은 해야 효과 있는 거야? 1 09:49 56
424740 잡담 일주일에 3번 3km 뛰는데 이것도 운동이될까 2 09:45 46
424739 잡담 아직 ㅈㄴ 비만인데 정체기가 쥰내 길어 2 09:38 45
424738 잡담 점심 골라주라 3 09:30 52
424737 잡담 마운자로 맞고 근손실 ㅠㅠ 10 09:01 173
424736 잡담 일반식 먹고 다이어트 성공한 유지어터 덬들은 얼마나 더 먹어? 3 09:01 81
» 잡담 계속 입 터지니까 트가 해 준 말이 잇음 2 08:50 120
424734 잡담 인클라인 경사도 얼마나 해놓고 걸어야 체지방 감소 효과있어? 3 08:48 74
424733 잡담 오늘까지만 먹을까.. 12 08:27 152
424732 잡담 아 웨이트 30분째인데 워치에 기록안하고 있었음 3 08:01 83
424731 질문 덬들아 피티vs필테중 어떤게 나을지 추천해줄수 있을까? 4 07:43 97
424730 잡담 2주 동안 입터진 결과 4 07:27 258
424729 잡담 삭센다 마운자로 효과 없었는데 위고비 1 05:34 203
424728 잡담 와 내 뱃살 레전드야 1 04:36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