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에 든 수분을 다 빨아들여서 ㅇㅇ.. 나 진짜 아침저녁 심하면 2~3키로 차이 나는데 다른 사람은 안 그런대서 내가 이상한 건가 했는데 트가 근육량이 그 정도면 그만큼 수분을 빨아들이니까 당연한 거래 ㅋㅋㅋㅋㅋ
잡담 골격근 높고+운동량 많으면 클린식 해도 아침 저녁 몸무게 차이 크더라
16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음식에 든 수분을 다 빨아들여서 ㅇㅇ.. 나 진짜 아침저녁 심하면 2~3키로 차이 나는데 다른 사람은 안 그런대서 내가 이상한 건가 했는데 트가 근육량이 그 정도면 그만큼 수분을 빨아들이니까 당연한 거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