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62
몸무게 54.7 -> 54 (-0.7)체지방률 30.1 -> 28.4 (-1.7)
체지방량 16.4 -> 15.3 (-1.1)
근육량 20.8 -> 21 (+0.2)
기초대사량 1196 -> 1206
다이어트는 4월부터 시작해서 총 6키로 빠졌어! 식단으로 초반에 확 빠졌고 본격적으로 운동(러닝) 시작한 건 5월 중순이고 근력 운동 병행한지 한달 정도 됐어! 여기서 조언한
대로 식사량 늘리고 근력운동해서 정말 미미하지만 근육량이 조금 늘어서 앞으로도 더 열심히 해서 체지방률 25를 목표로 하고 있어 지금 비중은 근력 운동 주 3회 러닝 주 2-3회 하고 있는데 근력 운동의 강도를
좀 높이는게 맞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