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간식으로 입 터짐 ㅅㅂ 그나마 운동량 빡세서 체지방으로 안 가고 근육 붙는 중이긴 한데 와 고도>표준으로 오는 의지랑 표준에서 몸 만드는 의지는 좀 다르네.. 난 마름을 원하는 것도 아니고 운동한 몸 만들려고 근육 더 보이려고 체지방 점만 더 빼길 바라는 건데 진짜 너무 빡셈 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이긴자로인지 아닌지 봐줄래?
- 15:55
- 조회 82
- 잡담
-
- 반팔만 입으면 한 5키로 더 나가보이는 사람이 도움을 요청함...
- 15:31
- 조회 173
- 잡담
-
- 좀 지저분할 수 도 있는 이야긴데ㅠㅠㅠ19는 아님!!!15정도?
- 15:10
- 조회 210
- 잡담
-
- 요가 어때?
- 15:10
- 조회 79
- 잡담
-
- 골격근량 늘리는 건 웨이트가 제일 효과적이지?
- 15:06
- 조회 53
- 잡담
-
- 콩 좋아해서 샐러드할때 맨날 병아리콩 넣어 먹다가 요즘 완두콩나서 넣어먹으니까 맛있더라
- 15:00
- 조회 35
- 잡담
-
- 생리 관련 질문!
- 14:51
- 조회 92
- 잡담
-
- 초고도 한번 찍어본 사람들은 평생 조이면서 살아야 하는 거 같음
- 14:44
- 조회 183
- 잡담
-
- 하루 탄수화물 200g 이상 먹으면 너무 많나??
- 14:31
- 조회 143
- 잡담
-
- 의지로 고도>표준까진 내려왔는데 여기서 더 내리기가 진짜 빡세네
- 14:23
- 조회 78
- 잡담
-
- 나는 다이어리 먼슬리에 공복 몸무게 적어둠
- 13:59
- 조회 105
- 잡담
-
- 20키로 아니 그이상 쪘는데..암튼 살찌기 전 사진 보는데
- 13:54
- 조회 152
- 잡담
-
- gpt 칼로리 계산 잘해주는 것 같아?
- 13:50
- 조회 153
- 질문
-
- 안 그래도 트가 유지한다고 생각하면 요요 백퍼 온다고 그냥 평생 다이어트한다 생각하라더라
- 13:46
- 조회 160
- 잡담
-
- 1년 20kg 빼고 좀 쉬다가 다시 힘 얻고 30kg 마저 빼러간다
- 13:45
- 조회 113
- 잡담
-
- 마운자로 단약하면 요요가 백퍼 와?
- 13:33
- 조회 308
- 잡담
-
- 1달 동안 좀 빡세게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원래하던 운동 늘리기 vs 헬스장 끊기
- 13:11
- 조회 88
- 잡담
-
- 피티 처음 시작했을때부터 바로 개인운동 드갔어?
- 13:10
- 조회 129
- 잡담
-
- 카즈하 복근운동 이거 허리가 아픈데 자세가 잘못된건가?
- 13:09
- 조회 101
- 잡담
-
- 다이어트 중에는 술안마셔?
- 13:09
- 조회 15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