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본격적으로 이두를 따로 한 날은 없었는데 어제 등 하고 시간 남길래 몇 종목 해봤거든? 팔을 못 펴겠어ㅠㅋㅋㅋㅋㅋㅋ 근육통 짜릿하고 좋다 ㅋㅋㅋㅋ
잡담 이두 운동 어제 처음으로 해봤는데 근육통 좋다 ㅋㅋㅋㅋ
4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좀 본격적으로 이두를 따로 한 날은 없었는데 어제 등 하고 시간 남길래 몇 종목 해봤거든? 팔을 못 펴겠어ㅠㅋㅋㅋㅋㅋㅋ 근육통 짜릿하고 좋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