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걸쳐서 10키로 정도 빠진거라 막 급격하게 빠지거나 그런건 아닌데
작년 이맘때는 잘때도 에어컨 틀고 자고 회사에서도 더워서 출근하면 무조건 얼음 가득 담아서 아아마셨거든
근데 지금은 회사 오면 뜨아 마시고 삼실 에어컨 온도 올리고 싶음.. 손시려...
올해 날이 아직 덜 더워서 그런건가...???
1년에 걸쳐서 10키로 정도 빠진거라 막 급격하게 빠지거나 그런건 아닌데
작년 이맘때는 잘때도 에어컨 틀고 자고 회사에서도 더워서 출근하면 무조건 얼음 가득 담아서 아아마셨거든
근데 지금은 회사 오면 뜨아 마시고 삼실 에어컨 온도 올리고 싶음.. 손시려...
올해 날이 아직 덜 더워서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