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고로 나덬은 초5때 70키로를 넘긴 모태 소아비만=>초고도비만이었음!
위고비/마운자로 : 학식이라 돈 없어서 안함, 돈 있었으면 했을 듯...
식이 : 80키로까진 천칼로리 이내로 먹음 그 이후로는 운동 병행하면서 야금야금 늘림 지금은 기초+200~400에 탄단지 비율 신경써서 먹는 중
튼살 : 개심함 (급하게 10키로 쪄서 그런듯)
살처짐 : 있긴 한데 이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진 않음



위고비/마운자로 : 학식이라 돈 없어서 안함, 돈 있었으면 했을 듯...
식이 : 80키로까진 천칼로리 이내로 먹음 그 이후로는 운동 병행하면서 야금야금 늘림 지금은 기초+200~400에 탄단지 비율 신경써서 먹는 중
튼살 : 개심함 (급하게 10키로 쪄서 그런듯)
살처짐 : 있긴 한데 이걸로 엄청 스트레스 받진 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