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것질로 거의 한 달을 입터지는 중이거든 매일 일주일에 3일을 하루에 쫀득빵 두세 개+과자 오지게 먹는데 운동으로 700~800 소모하니까 안 찜 쪄봐야 음식물 무게 정도만 올라 ㅋㅋㅋㅋㅋ 샤갈 이러니까 더 입을 못 닫음 ㅠ 미치겐네
잡담 근데 확실히 입 오지게 터져도 운동 빡세게 하면 찌진 않는 듯
178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