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피티 받고 근육통 있으면 오늘 그냥 유산소만 하는게 나아? https://theqoo.net/diet/4254208332 무명의 더쿠 | 14:21 | 조회 수 106 자전거 삼십분만 타다 와도 될까 하체 상체 골고루 조져져서… 안아픈데가 없어ㅜㅠㅠ큐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