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 반년차인데 손바닥 그 쇠질하는 사람들 굳은살 잇는 자리에 굳은살 생겻어! 물론 엄청 큰건 아니고 약간이지만 ㅋㅋㅋㅋ
무게도 이제 거뜬히 잘쳐!! 늘 증량 잘되구 잇다
체지방감량은 느리지만 퍼포먼스 느는게 너무 재밌더라 ㅎㅎ
웨이트 반년차인데 손바닥 그 쇠질하는 사람들 굳은살 잇는 자리에 굳은살 생겻어! 물론 엄청 큰건 아니고 약간이지만 ㅋㅋㅋㅋ
무게도 이제 거뜬히 잘쳐!! 늘 증량 잘되구 잇다
체지방감량은 느리지만 퍼포먼스 느는게 너무 재밌더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