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정도 뺏거든 6개월 휴직하다가 온 직장동료는 바로 알아보던데 같이 일하던 사람들은 못알아보는거같아 ㅋㅋㅋ 아직 뺄 살이 많아서 그런가
잡담 고도는 살 꽤 빠져도 못알아보는 경우 많나?
198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20키로정도 뺏거든 6개월 휴직하다가 온 직장동료는 바로 알아보던데 같이 일하던 사람들은 못알아보는거같아 ㅋㅋㅋ 아직 뺄 살이 많아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