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 두달 버티다가 55.8 찍었어 드디어 ㅋㅋㅋㅋ 어제 운동 안 갔다온 상태에서 오늘 55.8 된 거라 오늘 운동 가고 식단 철저히 해서 굳히기 하려는데 한 2주는 55 초중반에서 유지해야 탈출했다고 볼 수 있겠지? 얼마나 조심해야 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주일동안 먹어서 3키로 오른 거 슬슬 빠진다
- 08:36
- 조회 32
- 잡담
-
- 그냥 생각없이 살았는데 이틀 연달아 짜장면 먹었더니 벌크업 확 되더라
- 08:29
- 조회 28
- 잡담
-
- 2주 폭식 했더니 눈바디가 아예 달라짐
- 08:23
- 조회 46
- 잡담
-
- 아 아침에 맥모닝 치킨치즈맥머핀에 코울슬로 추가해서 먹고싶은데 단백질 쉐이크로 떼우다니
- 08:21
- 조회 18
- 잡담
-
- 과체중인데 식단 클린식으로 바꾸고 간식이랑 액상과당 끊었는데
- 08:17
- 조회 51
- 잡담
-
- 정체기는 어느 수준에서 유지되면 탈출했다고 할 수 있는걸까 ㅋㅋㅋ
- 07:26
- 조회 33
- 잡담
-
- 위고비 1단계 3주차.. 혈당이 대박이다 진짜
- 07:16
- 조회 157
- 잡담
-
- 마이노멀 떨어진 덬들!!! 2개에 12400원
- 07:07
- 조회 53
- 잡담
-
- 썹웨 로스트치킨 ㅈㄴ 배신이네ㅠ
- 06:47
- 조회 145
- 잡담
-
- 마운자로 바로 단약한지 2주차인데 와 식욕 넘 무섭다
- 02:29
- 조회 269
- 잡담
-
- 대용량 파우더 어디다가 덜어먹어?
- 00:36
- 조회 125
- 잡담
-
- ㅇㄷㅂ? 핫게 여돌 머리 글 보고 기억나서 쓰는
- 00:30
- 조회 120
- 잡담
-
- 반팔만 입고가면 살빠졌단 소리듣네
- 00:20
- 조회 294
- 잡담
-
- 단식 시간 깨지는거 질문있어
- 00:15
- 조회 89
- 잡담
-
- 잇더핏 더블초코랑 쿠앤크 중에 뭐 살까
- 06-22
- 조회 80
- 잡담
-
- 지금 단백질 파우더 세일하는거 있어??
- 06-22
- 조회 162
- 잡담
-
- 얼렁뚱땅 입막음함;;;
- 06-22
- 조회 104
- 잡담
-
- 팔뚝 안쪽 살은 체지방 별로 없어도 말랑말랑해?
- 06-22
- 조회 169
- 잡담
-
- 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마운자로 경험 주저리주저리
- 06-22
- 조회 277
- 잡담
-
- 20대 후반에 다이어트해도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겠지?
- 06-22
- 조회 4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