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자취라 냉동실이 코딱지만해서 닭가슴살 매번 서너개씩 비싸게 사서 먹고있거든.. 근데 지금까지는 그냥 단백질 챙겨야지 해서 먹는거였고 이제는 본격 식단을 하려 하는데 닭가슴살 사려고 10만~15만 하는 냉동고까지 사는게 맞나? 싶어져서 ㅠㅠㅋㅋ 혹시 같은 고민을 했던 덬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러닝하는데 평균심박수 150, 평균페이스 6분 10초대면 잘 하고 있는거 맞을까?
- 19:30
- 조회 18
- 잡담
-
- 마녀스프 첨 끓이는데 재료 다 넣고 1시간 넘게 끓이는 게 맞아?
- 19:28
- 조회 28
- 잡담
-
- 수박 사지마..
- 19:25
- 조회 78
- 잡담
-
- 종아리 알통 해결 방법 없어?
- 19:18
- 조회 48
- 질문
-
- 내 옆에서 피티 수업하면 숫자 편승함
- 19:14
- 조회 51
- 잡담
-
- 오늘로서 피티 딱 100회 했당
- 19:12
- 조회 46
- 잡담
-
- 저번주 내내 헬스장 에어컨 안틀어줬는데
- 19:07
- 조회 62
- 잡담
-
- 단쉐 다 떨어졌는데 단쉐 대신 프바 먹어도 됨?
- 19:05
- 조회 12
- 잡담
-
- 마운자로 위고비가 정확히는 모야?
- 18:42
- 조회 106
- 잡담
-
- 골격근량 탈탈 털린 덬인데 프로틴 추천해 줄 수 있을까?
- 18:25
- 조회 97
- 잡담
-
- 20 키로 정도 빠지면서도 가슴이 작아지지 않는 경우가 흔해?
- 18:15
- 조회 156
- 질문
-
- 오늘 저녁 자랑
- 18:11
- 조회 101
- 식단/일기
-
- 식단을 위해 냉동고 사는거 승인?
- 17:57
- 조회 79
- 잡담
-
- 비만인 덬들 살빼때 체지방이랑 근력 어느정도 비율로 빼야돼?
- 17:30
- 조회 202
- 잡담
-
- 마운자로 한 달 동안 맞았는데 인바디 완전 긍정적
- 17:24
- 조회 100
- 잡담
-
- 자꾸 근육이 줄어서 식단 늘렸다.....
- 17:24
- 조회 49
- 잡담
-
- 이따 7시에 피티인데 허기져서 소금빵 먹었거든 ㅠㅋㅋㅋㅋㅋ 삼김 먹음 투머치인가..?
- 17:22
- 조회 108
- 잡담
-
- 와;;;; 룩트 초코헤이즐넛 단쉐 걍 초코에몽임
- 17:17
- 조회 139
- 잡담
-
- 난 이제 머해야할까...
- 17:12
- 조회 92
- 질문
-
- 최고의 유산소는 천국의계단인가?
- 17:11
- 조회 1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