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자취라 냉동실이 코딱지만해서 닭가슴살 매번 서너개씩 비싸게 사서 먹고있거든.. 근데 지금까지는 그냥 단백질 챙겨야지 해서 먹는거였고 이제는 본격 식단을 하려 하는데 닭가슴살 사려고 10만~15만 하는 냉동고까지 사는게 맞나? 싶어져서 ㅠㅠㅋㅋ 혹시 같은 고민을 했던 덬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단식 시간 깨지는거 질문있어
- 00:15
- 조회 0
- 잡담
-
- 잇더핏 더블초코랑 쿠앤크 중에 뭐 살까
- 06-22
- 조회 12
- 잡담
-
- 지금 단백질 파우더 세일하는거 있어??
- 06-22
- 조회 68
- 잡담
-
- 얼렁뚱땅 입막음함;;;
- 06-22
- 조회 48
- 잡담
-
- 팔뚝 안쪽 살은 체지방 별로 없어도 말랑말랑해?
- 06-22
- 조회 71
- 잡담
-
- 2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마운자로 경험 주저리주저리
- 06-22
- 조회 98
- 잡담
-
- 20대 후반에 다이어트해도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겠지?
- 06-22
- 조회 175
- 잡담
-
- 최대한 빨리 살 빼고 싶은게 단백질 채우기 힘들어서야
- 06-22
- 조회 98
- 잡담
-
- 저녁으로 이제 고구마랑 닭가슴살먹을건데 한덩이씩먹으면 너무부족한가?
- 06-22
- 조회 40
- 잡담
-
- 볼살 빠져서 생긴 팔자, 입가 주름은
- 06-22
- 조회 157
- 질문
-
- 지피티가 나는 스쿼트 런지 플랭크 이런거 할 생각하지 말고
- 06-22
- 조회 98
- 잡담
-
- 애들아 진짜 몸움직이기 싫으면
- 06-22
- 조회 140
- 잡담
-
- 야채찜에 참치액 대신 홍게액 쓰는거 어때?
- 06-22
- 조회 92
- 잡담
-
- 헬스장 정수기 고장났네..
- 06-22
- 조회 55
- 잡담
-
- 마운자로 두달만에 5에서 7.5로 가도 되겠지?
- 06-22
- 조회 229
- 잡담
-
- 아 기구 자리 차지하고 핸폰 하지 말라고!!!!
- 06-22
- 조회 68
- 잡담
-
- 러닝하는데 평균심박수 150, 평균페이스 6분 10초대면 잘 하고 있는거 맞을까?
- 06-22
- 조회 103
- 잡담
-
- 마녀스프 첨 끓이는데 재료 다 넣고 1시간 넘게 끓이는 게 맞아?
- 06-22
- 조회 158
- 잡담
-
- 수박 사지마..
- 06-22
- 조회 363
- 잡담
-
- 종아리 알통 해결 방법 없어?
- 06-22
- 조회 218
-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