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룩트 초코헤이즐넛 단쉐 걍 초코에몽임 https://theqoo.net/diet/4253286478 무명의 더쿠 | 17:17 | 조회 수 126 플라이밀 프로티원 다 먹어봤을때걍 다이어트 식품 치고 맛있다..지 찐으로 맛있다까지는 아니었거든룩트 초코헤이즐넛 이거 아브에 탔는데 걍 초코에몽 99%임;;;;시나몬맛도 무난하게 맛있었는데 이거 초코는 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