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피티 수업 딱 10회 한다고 했고, 현재 6번 수업함
734 5
2026.05.08 11:13
734 5

 

1회차: 상체 머신사용법과 자세

- 숄더프레스, 랫풀다운, 힙쓰러스트, 시티드로우, 체스트프레스, 케이블시티드로우, 티바로우, 와이드랫풀다운)

 

2회차: 데드리프트 3종 (컨벤셔널, 스모, 루마니안)

 

3회차: 하체 머신사용법과 자세

- 브이스쿼트. 레그프레스, 레그익스텐션, 레그컬, 아웃싸이, 이너싸이, 불스스, 스미스바벨스쿼트)

 

4회차: 상체 덤벨운동

- 숄더프레스, 아놀드프레스, 사레레, 프론트레이즈, 벤트오버레터럴레이즈, 리버스펙덱플라이

 

5회차: 상체 케이블, 덤벨운동(이두, 삼두)

- 케이블 푸시다운(일자바, 로프, 원암), 덤벨 킥백, 라잉트라이셉스 익스텐션, 덤벨 컬, 오버헤드 익스텐션, 케이블 바벨 컬, 어시스트 풀업머신

 

6회차: 상체 스미스머신, 복근

- 스미스 벤치프레스, 인클라인 벤치프레스, 인클라인 숄더프레스, 클로즈프레스, 윗몸일으키기, 레그레이즈, 크런치, 사이드밴드, 러시안트위스트

 

7회차는 하체 스미스머신 할듯

 

 

딱 10회 피티할거라고 했어

식단은 알아서 하고 싶다고 했고, 방향만 처음에 코치해줌 (식단은 잘 이해하고 있어서 건들게 없대)

스쿼트는 집에서 계속 해왔어서 자세는 좋대, 코어도 괜찮다고 함

 

주1회 피티받는중이고, 주4일은 개인운동으로 피티한거 연습중이야

(개인운동할때 저 멀리서 매의눈으로 자세 지켜보심)

 

피티끝나가는거 아쉬운데 추가할 돈이 없어서 최대한 10회에서 뽕 뽑으려고 알차게 운동중임 ㅋㅋ

엑셀로 이렇게 정리도 하는 중

 

sancjI

 

 

 

남은 3회차에서 운동 또 뭐 배워보면 좋을까?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82 06.19 41,18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01,2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62,02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8,87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4,763
공지 스퀘어 📢📢📢꼭 읽쟈!!👀 다방 꾸준글 및 F&A 모음.txt📢📢📢(수시로 추가 중) 143 21.05.06 328,764
공지 스퀘어 다이어트 중에 먹어도 되는 고기 부위 정리.jpg🍗🍖🥓🍤 65 21.05.02 318,467
공지 스퀘어 기초대사량 + 200 을 먹으라는건 운동을 안해도 최소한으로 이만큼은 먹어야 한다는 얘기야.renew 151 21.04.19 360,748
공지 팁/성공기 간만에 끌올해보는 대체 왜 기초대사량을 채워야 하는가 69 20.05.11 251,495
모든 공지 확인하기()
424460 질문 혹시 치즈 맛있는 브랜드 아니? (다이어트 질문 아니라 미안) 15:09 0
424459 잡담 짭수비드 방식 난 왜 퍽퍽하지? 2 14:52 27
424458 잡담 계란 하루2개가 젤 좋대서 구운계란 2개 먹어왔는데 3개 먹어도 되겠지? 14:51 20
424457 잡담 먹는 양 늘리기 힘들다 14:42 19
424456 잡담 근육량 23- 24쯤 되는데 체지방 12키로 이하인 덬 있어? 4 14:33 61
424455 잡담 헬스장 인포알바라 여기 헬스 공짠데 1 14:28 98
424454 질문 홈트용 매트 넓은 게 좋아? 2 13:55 62
424453 잡담 많아야 주3회 갈 수 있으면 헬스장 등록할까 홈트할까 10 13:40 154
424452 잡담 단백이치즈맛 먹어본 덬들?? 3 13:26 81
424451 잡담 디스크 있는 덬들 데드리프트 해!??? 7 13:02 117
424450 잡담 유지어터 덬들은 체지방률 어느 정도야?? 3 13:01 154
424449 잡담 단백이 맛 추천해주라 2 12:39 84
424448 잡담 어제 개폭식함 금욜에 인바디재러갈건데 1 12:38 96
424447 잡담 출퇴근 이동시간이 길어서 저녁에 근력하고 유산소하면 늦어서 유산소는 아침에 할랬는데 2 12:23 76
424446 잡담 트랑 얘기하다가 트가 날 보면 안 되는 거, 불가능은 없다는 걸 깨닫게 된대 12:11 133
424445 잡담 체지방량 표준됐당!! 4 11:59 191
424444 잡담 덬들은 거절할 수 없는 자리에서 액상과당 음료 받으면 어떻게해?? 14 11:56 297
424443 잡담 너네 엉덩이로 걸을 수 있어? 3 11:54 192
424442 잡담 헉 냉면에 설탕 엄청 때려붓는구나 6 11:44 238
424441 잡담 쩝 폭주한 거 몸무게 너무 안 내려가서 스트레스받았는데 인바디 재니까 11:31 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