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EVVed 참치 기름 쭉 빼고 참기름도 안 넣고 전자렌지에 바로 조리했더니 조금 뻑뻑하긴 했어ㅋㅋㅋ 그래도 분식맛? 불량한맛 나서 맛있게 먹었다 단백질 35그램 개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