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도 필링굿 챌린지 하는데 불 안붙고ㅋㅋㅋㅋㅋ
ai돌린 사진에 여자분은 왜 들어가있고ㅋㅋ
케이크 만드는데 자꾸 위쪽이 터지고ㅋㅋ
진짜 너무 웃어서ㅋㅋㅋㅋㅋㅋ
여러 상황에서 영우도 유연하게 대처하니까 더 웃음터지고 귀엽고 그랬어ㅋㅋ
단추는 왜줘 이것도 웃겼고ㅋㅋ
예종가고 싶다는 친구한테 중앙대 가라고 하는것도 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나하나 다 즐거웠다
어제도 필링굿 챌린지 하는데 불 안붙고ㅋㅋㅋㅋㅋ
ai돌린 사진에 여자분은 왜 들어가있고ㅋㅋ
케이크 만드는데 자꾸 위쪽이 터지고ㅋㅋ
진짜 너무 웃어서ㅋㅋㅋㅋㅋㅋ
여러 상황에서 영우도 유연하게 대처하니까 더 웃음터지고 귀엽고 그랬어ㅋㅋ
단추는 왜줘 이것도 웃겼고ㅋㅋ
예종가고 싶다는 친구한테 중앙대 가라고 하는것도 ㅋㅋㅋㅋㅋㅋ
그냥 하나하나 다 즐거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