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쪽이라 그랬을 수 있음)
영상에 담긴거 보니까 영우 목소리 잘 들린다ㅜㅜ
영우가 가성.진성 왔다갔다 하면서 노래하니까
밴드라이브도 너무 좋았는데 중간에 건반+영우 목소리만 있는 곡들이 영우 목소리가 더 잘들려서 훨씬 좋았던거 같아
그래서 봄이와도랑 너의 모든순간이 제일 머릿속에 남음
물론!!!!!!! 다른 곡도 다 좋습니다!
진짜 ㄹㅇ 영우 목소리 보물이야 💗
영상에 담긴거 보니까 영우 목소리 잘 들린다ㅜㅜ
영우가 가성.진성 왔다갔다 하면서 노래하니까
밴드라이브도 너무 좋았는데 중간에 건반+영우 목소리만 있는 곡들이 영우 목소리가 더 잘들려서 훨씬 좋았던거 같아
그래서 봄이와도랑 너의 모든순간이 제일 머릿속에 남음
물론!!!!!!! 다른 곡도 다 좋습니다!
진짜 ㄹㅇ 영우 목소리 보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