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의 팬미팅이 처음임 ㅠㅠ 모든 팬미팅이 그렇게 배우/가수를 가까이 볼 수 있는게 아니지?ㅠㅠ진짜 좋은 자리도 아니었는데 영우를 너무 가까이에서 봄 😭 2층에 올라왔을때도 엄청 가까웠어 자꾸만 영우 얼굴이 아른거려 엉엉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