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 작품도 너무 좋아하는데 그만큼 영우 노래도 좋아해서 어제 7곡도 너무 적다고 느껴질 정도였어
우리 그냥 싱글 몇 번 더 내고 아래 후추 말대로 ost도 몇 개 더 부른 다음에 찐 콘서트 하자!ㅋㅋㅋㅋㅋㅋ
ㅅㅊ는 할 수 있자나?ㅋㅋㅋ
영우 작품도 너무 좋아하는데 그만큼 영우 노래도 좋아해서 어제 7곡도 너무 적다고 느껴질 정도였어
우리 그냥 싱글 몇 번 더 내고 아래 후추 말대로 ost도 몇 개 더 부른 다음에 찐 콘서트 하자!ㅋㅋㅋㅋㅋㅋ
ㅅㅊ는 할 수 있자나?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