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짜 농담 아니고 노래 너무 잘해ㅜㅠㅜ 정말 작은 콘서트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곡 선정도 다 좋고 하나하나 라이브 퀄리티도 넘좋았어ㅜㅠㅜ진짜 노래 들으러만 갔어도 나는 만족했을 것 같아
잡담 영우 노래 넘 늘어서 폐관수련하고 왔냐는 글보고 빵터짐ㅋㅋ
7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진짜 농담 아니고 노래 너무 잘해ㅜㅠㅜ 정말 작은 콘서트라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곡 선정도 다 좋고 하나하나 라이브 퀄리티도 넘좋았어ㅜㅠㅜ진짜 노래 들으러만 갔어도 나는 만족했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