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우 요리 잘하고 두 끼 중에 한 끼는 직접 해먹는 것도 너무 신기함 https://theqoo.net/chooyoungwoo/4260114600 무명의 더쿠 | 12:31 | 조회 수 69 진짜 부지런한듯 심지어 배달음식도 맛 없으면 다시 조리해서 먹는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