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봐도 다 비슷하고 미지근하고 노잼임 씨지는 구렸어도 예전 드라마가 훨씬 재밌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남부당안 짧은 감상 강ㅅㅍ 많음
- 23:54
- 조회 8
- 잡담
-
- 등위 본명은 뭐야?
- 23:47
- 조회 76
- 잡담
-
- 강철삼림 웨이보에 올라오는 날만 기다리는 중
- 23:42
- 조회 34
- 잡담
-
- 주인공들 빌런이나 밉상캐 도와주는거 싫다
- 23:40
- 조회 36
- 잡담
-
- 퍼즐
- 23:34
- 조회 14
- 잡담
-
- 예전부트 궁금했던 건데 티빙은 왜 드라마 카테에 한드 카테를 따로 안 만드는 걸까
- 23:24
- 조회 200
- 잡담
-
- 근데 음원 내는 배우들 많음?
- 23:23
- 조회 168
- 잡담
-
- 절요 막화까지 다 보니까 언니네 부부 걍 안쓰러움
- 23:20
- 조회 145
- 잡담
-
- 막리 근데 처음으로 다리 밝히는게 ㅅㅍ
- 23:19
- 조회 123
- 잡담
-
- 중국애들 원래 숫자에 의미부여 많이함?ㅋㅋ
- 23:14
- 조회 320
- 잡담
-
- 고장 숏폼드) 🔥섭정왕을 잘못 죽였다. 그녀는 마침내 구해준 은인이 바로 그였음을 깨달았다. 그러나 그는 환생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말했다: 부인, 이번 생은 도망칠 수 없어!
- 23:14
- 조회 135
- 잡담
-
- 아니 나는 형제가 한 여자 좋아하는 스토리는 잘 못 보겠더라..
- 23:10
- 조회 216
- 잡담
-
- 나덬 조금 이상한 덕질중ㅋㅋㅋㅋ
- 23:05
- 조회 152
- 잡담
-
- 난 cp활동 별 생각없음ㅋㅋㅋㅋㅋㅋ 친하면 친한갑다 좋으면 좋은갑다... 함
- 23:05
- 조회 279
- 잡담
-
- 운수행 내 생각보다 등위 분량이 많다
- 23:04
- 조회 78
- 잡담
-
- 중배들이 딱히 더 힘들거란 생각은 안 하는데 걍 유량 배우는 아이돌? 수준이라 연기말고도 해야할게 많아보임
- 22:58
- 조회 300
- 잡담
-
- 월린기기 티빙에 완결까지 올라왔다..!
- 22:58
- 조회 172
- 잡담
-
- 새드엔딩 싫어하는데 영화가 가면갈수록 새드를 향해 달려가는 기분이라 후회하다가
- 22:57
- 조회 82
- 잡담
-
- ㅇㅊㅂ아래에 우리동네 치바군 얘기가 나와서 말이지만
- 22:57
- 조회 104
- 잡담
-
- 내배우...ㅠㅠ 험한말 해본다ㅠㅠ
- 22:50
- 조회 7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