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부르는거 너무 좋아하고 행사때마다 엄청 들떠있고 콘서트 메이킹도 신난게 보이는데 노래를 너무 모태...ㅠㅠ 그래도 잘되길 바래서 노트북 볼륨끄고 스밍 돌리는중ㅋㅋ쿠ㅜㅜㅜ 주어안밝힐거임ㅠㅠㅋㅋㅋ 그냥 이게 맞나싶어서 약간의 현타와함께 글써봄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노욱효 라방해서 들어가봤는데
- 00:27
- 조회 18
- 잡담
-
- 승뢰는 연기할 때 대사 높낮이를 진짜 잘 쓰는 것 같음
- 00:25
- 조회 20
- 잡담
-
- 아 적소문 이 영상은 봐도봐도 진짜 개웃기다
- 00:12
- 조회 159
- 잡담
-
- 월린기기 잼씀?
- 00:10
- 조회 42
- 잡담
-
- 정우혜는 e에 f일까
- 00:06
- 조회 129
- 잡담
-
- 숏폼드 이거 개재밌는데 뒤에 더 없나?!!ㅠㅠㅠ
- 00:05
- 조회 98
- 잡담
-
- 저일초과화 예고편 뜬거 봤는데 왜때문에
- 00:02
- 조회 236
- 잡담
-
- 남부당안 짧은 감상 강ㅅㅍ 많음
- 06-24
- 조회 73
- 잡담
-
- 등위 본명은 뭐야?
- 06-24
- 조회 223
- 잡담
-
- 주인공들 빌런이나 밉상캐 도와주는거 싫다
- 06-24
- 조회 57
- 잡담
-
- 퍼즐
- 06-24
- 조회 19
- 잡담
-
- 예전부트 궁금했던 건데 티빙은 왜 드라마 카테에 한드 카테를 따로 안 만드는 걸까
- 06-24
- 조회 272
- 잡담
-
- 근데 음원 내는 배우들 많음?
- 06-24
- 조회 260
- 잡담
-
- 절요 막화까지 다 보니까 언니네 부부 걍 안쓰러움
- 06-24
- 조회 212
- 잡담
-
- 막리 근데 처음으로 다리 밝히는게 ㅅㅍ
- 06-24
- 조회 196
- 잡담
-
- 중국애들 원래 숫자에 의미부여 많이함?ㅋㅋ
- 06-24
- 조회 448
- 잡담
-
- 고장 숏폼드) 🔥섭정왕을 잘못 죽였다. 그녀는 마침내 구해준 은인이 바로 그였음을 깨달았다. 그러나 그는 환생한 눈빛으로 그녀를 바라보며 말했다: 부인, 이번 생은 도망칠 수 없어!
- 06-24
- 조회 196
- 잡담
-
- 아니 나는 형제가 한 여자 좋아하는 스토리는 잘 못 보겠더라..
- 06-24
- 조회 307
- 잡담
-
- 나덬 조금 이상한 덕질중ㅋㅋㅋㅋ
- 06-24
- 조회 174
- 잡담
-
- 난 cp활동 별 생각없음ㅋㅋㅋㅋㅋㅋ 친하면 친한갑다 좋으면 좋은갑다... 함
- 06-24
- 조회 3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