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theqoo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45,932 55
2016.04.13 17:18
45,932 55

재팬방-웨스트(헐리우드)에 이어서 차이나방(중화권/중국-대만-홍콩-그 외 동남아시아 국가들 포함) 오픈.


이름은 간편하게 차이나방으로 했지만 수요상 총괄해서 중국뿐만이 아니라 대만, 홍콩, 그 외 동남아시아 국가들 (중화권 전부) 덬질 해도 관계없음.

중국드라마, 중국배우덬질, 중국/대만/홍콩 영화 음악 드라마 예능 등등등

웨스트방 재팬방 처럼 이용하면 됨~


많은 이용 바람.


댓글 5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전체공지 【6/17 외부 디도스 공격으로 인한 해외접속 차단 공지】 22.06.17 413만
전체공지 【6/20 재업로드】신규카테 기존 게시물 이동 관련 안내 22.01.27 50만
전체공지 더쿠 이용 규칙 20.04.29 1398만
전체공지 더쿠 필수 공지 :: 성별관련 언금 공지 제발 정독 후 지키기! (위반 즉시 무통보차단 주의!) 16.05.21 1495만
전체공지 *.。+o●*.。【200430-200502 더쿠 가입 마감 **현재 theqoo 가입 불가**】 *.。+o●*.。 4531 15.02.16 582만
공지 알림/결과 📺 차방 중드/대드 & 영화 가이드 🎬 94 20.05.23 17만
공지 알림/결과 월정액 사이트 중드 목록 (웨이브, 티빙, 왓챠, 넷플 - 230205) 526 18.08.04 34만
» 알림/결과 차이나방 오픈 알림 55 16.04.13 4.6만
모든 공지 확인하기()
473667 잡담 췌서보고있는데 지금까진 존잼이거든 1 01:16 34
473666 잡담 헐 결국 춘하 금언인가보네 4 02.06 1320
473665 잡담 춘하는 이전 문제있는 다른 대언인들과 결이 다르긴 하지만 1 02.06 1149
473664 잡담 후.. 내 망태기에 들어있는 배우들 보는데 한숨나온다.. 4 02.06 1505
473663 잡담 아예 영구 금언 당한 배우도 있네 4 02.06 2107
473662 잡담 혹시 백경정도 자료계있니? 2 02.06 738
473661 잡담 유리미인살 빌런 ㅅㅍ 1 02.06 263
473660 잡담 춘하 금언 반응에 주준위 계정 얘기도 있는데 7 02.06 1183
473659 잡담 짹에서 장가행 비하인드 보는데 9 02.06 726
473658 잡담 경경일상 다 봤다 넘나 좋았다 1 02.06 256
473657 잡담 프라다 또 끌올되는 게 참 웃기면서도 어이없어 4 02.06 1104
473656 잡담 남주가 먼저 여주한테 반하는 고장극 추천해줘 11 02.06 1112
473655 잡담 창란결 32화 보다가 사연있는 사람됨 ㅜㅜ 6 02.06 274
473654 잡담 춘하 금언당했네 10 02.06 2212
473653 잡담 밑글 보고 궁금해졌는데 리빙빙이랑 유역비는 지금 인기가 어떤 느낌이야?? 2 02.06 800
473652 잡담 대욱 보려면 어느작품 추천해? 5 02.06 223
473651 잡담 비호외전 여주 질문 4 02.06 330
473650 잡담 중드덕질이 점점 재미없어지는 요인중 하나가 동북공정같아 16 02.06 1232
473649 스퀘어 조로사 샤오홍슈 & 인스타 업데이트 4 02.06 672
473648 잡담 양결 요즘 존나 예뻐.. 6 02.06 1228